안녕하세요.
올해 서울대학교 체육교육과에 입학하게 된 이성호입니다.
고등학교 3학년, 재수를 스프린트와 함께 하면서 기능적으로 또 육체적으로 많은 성장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.
진로를 체육쪽으로 생각했지만 세부적인 계획 없이 막연하게 스프린트로 오게 되었습니다.
입시에 대한 정보 또한 무지한 상태였습니다.
스프린트에 오면서 다양한 정보를 접하고 많은 경험을 통해 대학에 대한 확신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.
저의 재수 이야기를 하자면 비 시즌부터 원장님의 철저한 계획하에 운동을 진행하였습니다.
매주 무리하지 않으며 정해진 양과 목표 도달을 중점적으로 하였고, 그렇게 완성된 몸으로 시즌을 마주하였습니다.
시즌도 마찬가지 였습니다. 이러한 점진적인 운동 효과로 목표하던 대학에 입학하게 된 것 같습니다.
여기서 스프린트만의 장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. 체계적인 계획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운동 효과를 끌어올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.
또 매주 점진적으로 프로그램이 이루어져 있기에 현재 상태에 대한 확신을 바탕으로 목표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.
스프린트와 함께 한 시간이 저를 한 층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 것 같습니다.
저뿐만 아니라 스프린트 학생들의 입시를 위해 고생해주신 원장님과 코치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.
입시생 여러분, 스프린트와 함께 원하는 목표를 이루어 나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.